Kim Junsu – Too Love


Romanization + Indonesian sub

I take it from facebook page which i’m forget what the name T . T

I wish you enjoy (✿◠‿◠)

*

Xiah Junsu – Too Love

Nae sarangi naegero ga

(cintaku pergi mengarah padamu)

Sumgyeowatdon naui gieok soge

(Ke dalam ingatan yang tersembunyi)

Jikyeowatdon naui

(Yang melindungiku)

Geudae sarangeun naega animeul

(Cintamu bukanlah aku)

Almnyeonseodo ireohke tto haruman

(Meskipun [aku] tau hal itu, hanya satu hari ini saja seperti ini)

 

Ara… geudael sranghaneun il

([aku] tau [aku] mencintaimu)

Geudae bonaeya haneun il

(Dan aku harus membiarkanmu pergi)

Naegen neomu nado beokcham iringeol

(Bagiku [ini] hal yang sangat sulit)

Jiwonaegiga ssiseonaegiga

(Untuk mengilangkan dan menghapuskan)

 

Nae sarangi naegero ga

(cintaku pergi mengarah padamu)

Sumgyeowatdon naui gieok soge

(Ke dalam ingatan yang tersembunyi)

Jikyeowatdon naui

(Yang melindungiku)

Geudae sarangeun naega animeul

(Cintamu bukanlah aku)

Almnyeonseodo ireohke tto haruman

(Meskipun [aku] tau hal itu, hanya satu hari ini saja seperti ini)

Ganeun geudael ije bonaeya haneunde

(saat ini [aku] harus membiarkan dirimu pergi)

Bonaejuryeo hae

(membiarkan [dirimu] pergi)

 

Dangsineun dora bojima

(Jangan mencoba kembali lagi)

Geudaera naneun kwenchanha

(karena [ini] dirimu, aku tak apa – apa)

Neol gieokhae naegero wa

(Kenanganmu datanglah padaku)

Sumgyeowatdon noui gieok soge

(Ke dalam ingatan yang tersembunyi)

Jikyeowatdeon nal deul

(hari – hari yang melindungi)

Neomu meon gotman boji marajwo

(Jangan melihat dari tempat yag terlalu jauh)

Naui jari eonjaena yeowontorok

(Selamanya selalu di hatiku)

Kkeojiji aneun naui sarangi iseuni

(Apakah cintaku yang tak aan padam)

Biwodeul kkeoya

(Meninggalkan tempat kosong)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 I live for you

I run to you

Tinggalkan Balasan

